효율적인 AI 챗봇 고객 지원
Lina Chat은 24/7 고객 상호작용을 관리하는 챗봇을 생성하기 위해 설계된 AI 기반 고객 지원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반복적인 지원 티켓의 부담과 전통적인 근무 시간의 한계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Lina Chat을 사용하면 기업은 고객 문의에 대한 응답을 자동화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지원을 보장하며, 개별 요구 사항에 맞게 서비스 요구 사항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광범위한 사용자 정의 및 확장성을 제공하여 조직이 다양한 구독 패키지를 기반으로 여러 챗봇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Lina Chat은 웹사이트 및 다양한 플랫폼과의 통합을 지원하여 신속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지원을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이는 고객 서비스 운영을 개선하려는 기업에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작용합니다.